FC 서울
서울은 슈퍼매치 원정에서 무승부를 기록하고 홈에 나선다. 서울은 수원 삼성과의 원정에서 승점 1점을 따내며 파이널라운드 2경기에서 무패를 기록했다. 감독이 원하는 선수 기용이 가능한 시즌 막판인데 그로 인해 경기 운영을 잘하고 있다. 일류첸코는 전방에서 탄탄한 체격을 앞세워 상대 수비수와 싸워주고 있고 김신진과 강성진 등 빠른 윙어들의 돌파도 인상적이다.
김천 상주 상무 FC
김천 상주 상무는 성남전에서 패배하지 않았다. 김천 상주 상무는 최근 3경기 연속 무패를 기록중이다. 성남의 강등이 확정됐기에 다이렉트 강등은 피했지만 승강 플레이오프로 가지 않기 위한 순위 싸움을 하고 있다. 병장들의 전역 이후 팀이 안정을 찾는데 시간이 걸렸지만 이영재와 고승범 등이 중원에서 연결고리 역할을 잘해주고 있고 김지현도 주전 스트라이커로써 제 몫을 하고 있다.
오버 경기다. 최근 김천 상주 상무가 워낙 공격적인 경기 운영을 하고 있고 서울 역시 홈 팬들 앞에서 다득점을 노릴 것이다. 서울의 승리를 본다. 김천 상주 상무가 활동량이 많은 어린 선수들을 내보내 공격적으로 경기에 임하겠지만 기성용과 팔로세비치, 오스마르 등 서울의 안정적인 중원과 수비 라인을 쉽게 넘어서기 어렵다. 일류첸코가 박지수와 송주훈 등 상대팀의 최종수비와 싸워주며 2선으로 찬스를 만들어 줄 것이고 나상호와 조영욱이 해결할 서울이 홈에서 승리할 것이다.
FC 서울 승
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