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FC
광주는 우승을 확정했다. 광주는 지난 라운드에서 안양을 잡았고 다음 라운드에서 안양이 패하며 정규리그 우승을 확정했다. 지난 시즌 10승을 따냈지만 리그1에서 강등당했는데 한 시즌만에 다이렉트 승격에 성공했다. 승격팀 중 가장 빠른 시점에 승격을 확정지었을뿐만 아니라 최다승점도 가능한 페이스다. 엄지성이 시즌 막판 부상으로 빠졌지만 산드로와 헤이스 등 브라질 공격수들이 잘해줬고 이순민과 정호연, 두현석 등 중앙의 경기력도 빼어났다.
안산 그리너스 FC
안산은 김포에게 승점 1점 뒤진 리그 9위다. 안산은 전남전에서 완패에 이어 이랜드를 상대로도 승점 1점에 그치며 8위인 김포를 넘어서지 못했다. 최근 3경기에서 승리가 없는 등 주춤하고 있다. 또, 이번 원정에는 팀 공격의 중심 역할을 하는 두아르테가 리그 징계로 나서지 못한다. 티아고와 김경준 등 최전방 공격수들을 주축으로 원정에서 자이언트 킬링에 나선다.
광주의 승리를 본다. 안산이 원정에서 리그 우승팀 상대로 승리를 노리지만 상대가 너무 강하다. 특히, 우승 확정 이후 첫 홈경기인 광주이기에 홈 팬들 앞에서 더 집중해서 경기에 나설 것이다. 경남이 갖고 있는 2부리그 최다승점 기록 갱신도 노리는 광주가 헤이스와 산드로를 앞세워 안산을 맹폭할 것이다. 광주의 다득점 속에 오버 경기다.
광주 FC 승
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