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고 화이트삭스 (딜런 시즈 14승 7패 2.13)
시즈는 최근 2경기에서 승리를 추가하지 못했다. 그러나, 이번 시즌 최고의 투수답게 승리하지 못한 경기에서도 본인의 역할은 충분히 해냈다. 직전 등판에서는 QS를 기록했고 최근 4경기 방어율이 1.38에 불과하다. 벌랜더와 발데즈 등 휴스턴 선발진이 워낙 잘해주고 있지만 누구도 시즈보다 나은 시즌을 보낸다고 할 수는 없다. 디트로이트를 상대로는 누구보다 강했는데 시즌 2승 1패 1.13의 방어율을 비롯해 최근 9경기에서 7승을 1점대 방어율로 기록했다.
디트로이트 타이거즈 (타일러 알렉산더 4승 10패 4.91)
알렉산더는 직전 경기에서 볼티모어를 상대로 시즌 최고의 피칭을 하며 승리했다. 7이닝을 무실점으로 틀어막고 승리했는데 3가지의 브레이킹볼을 뿌리며 타자를 요리했다. 9월에 장타 허용이 늘어나며 고전했기에 반등을 노릴 좋은 피칭이었다. 그러나, 힘있는 우타를 상대로 장타 허용이 많고 시카고 화이트삭스를 상대로는 이번 시즌 1패 4.91의 방어율이었다.
시카고 화이트삭스의 승리를 본다. 알렉산더도 베테랑으로써 쉽게 무너지지 않고 있지만 시즈는 리그 최고의 선발 자원이다. 또, 특정팀 상대에서 디트로이트의 천적으로 매우 강했다. 100마일 가까운 속구를 경기 내내 뿌리며 타선을 힘으로 압도할 수 있는 에이스의 등판일에 시카고 화이트삭스가 1승을 더 추가할 것이다. 디트로이트의 빈타 속에 언더 경기다.
시카고 화이트삭스 승
언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