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르 (리그 14위 / 승승패패패)
이전 시즌 2부리그에서 승격한 전력으로, 초반 4경기 중 2경기에서 승리를 거두며 좋은 모습을 보였지만, 이후 3연패를 허용하며 다시 침체기에 빠졌다. 리그 순위도 14위로 추락한 상황.초반 불안한 수비가 가장 큰 문제. 리그 7경기 중 6경기에서 실점을 허용했으며, 이전 렌과의 경기에서는 무려 5실점을 허용하며 무너졌다. 나름대로 적극적인 공세를 통해 득점을 노렸지만, 오히려 상대의 빠른 전개의 공격에 당하며 무너지는 중. 특히나, PK박스 내부에서 전체 슈팅의 무려 90%가 넘는 슈팅을 허용했을 정도로 박스 내부에서의 집중력 문제를 겪고 있습니다. 심지어 ‘주력 수비수’ 펠레나르(DF)와 장비에(DF)는 여전히 부상으로 경기에 나서지 못하고 있습니다. 로리앙도 이번 시즌 모든 경기에서 득점을 터뜨릴 만큼 뛰어난 득점력을 보여주는 중. 이번 일정도 실점 가능성이 매우 높겠습니다.
◈로리앙 (리그 4위 / 승패승승승)
이전 시즌과는 완전히 딴판인 모습. 이전 시즌에는 간신히 잔류에 성공했으나, 이번 시즌은 신임 르 브리스 감독 체제 하 리그 7경기에서 단 1패만을 허용하며 상위권에 위치해 있습니다. 특히나, 9월 초 경기에서는 상위 레벨인 리옹을 잡아내는 저력을 발휘했다.40% 초반대의 점유율을 유지하며 주도권을 내주는 편이지만, 효율적이고 빠른 역습으로 많은 득점을 터뜨리고있습니다. 특히, 이전 경기에서는 전체 슈팅 중 약 70% 가량을 PK박스 내부에서 시도했을 정도로 박스 장악력이 뛰어나다. 언급한 역습의 중심에는 단연 ‘첨병’ 와타라(FW, 최근 4경기 3골 4도움)가 있으며, ‘핵심 1선’ 모피(FW, 최근 5경기 5골)는 뛰어난 피지컬을 바탕으로 상대 박스를 어렵지 않게 장악하고 있습니다. 언급했듯이, 오셰르가 PK박스 내부에서 수비를 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번 일정도 필히 득점이 가능할 전망입니다.
◈코멘트
이번 시즌 양 팀 모두 오버(2.5 기준) 비율이 높은 점을 고려하면 오버(2.5 기준) 가능성이 높겠습니다. 또한 오셰르는 최근 불안한 수비를 선보이며 3연패를 달리고 있는 중. 특히나 PK박스 내부에서의 수비 집중력이 매우 떨어지는 모습입니다. 반면 로리앙은 ‘역습 첨병’ 와타라(FW)와 뛰어난 피지컬을 보유한 ‘핵심 1선’ 모피(FW)를 활용한 카운터 어택에 강점을 보이며 초반 상위권으로 치고 올라왔다. 이번 일정도 로리앙이 기세를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추천 배팅
[[승패]] : 로리앙 승
[[핸디]] : -1.0 로리앙 승
[[U/O]] : 2.5 오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