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이인복(8승 9패 4.19)이 분위기 전환을 위해 마운드에 오른다. 9일 삼성 원정에서 5이닝 2실점의 투구로 패배를 당했던 이인복은 한달만의 복귀전 투구 내용이 좋지 않은 편이었다. 금년 키움 상대로 홈에서 6이닝 1실점 승리를 거둔바 있지만 지금의 이인복에겐 기대할수 있는게 5이닝을 잘 막는 레벨일 것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모리만도 상대로 단 1점을 올리는데 그친 롯데의 타선은 1차전에서 보여준 집중력을 재현하지 못한게 그대로 패배로 이어져버렸다. 특히 문승원 상대로 3자 범퇴를 당한게 문제가 될수 있는 부분. 그나마 불펜이 제 몫을 해낸게 다행스럽다.
◈키움
한현희(5승 3패 4.75)가 시즌 6승에 도전합니다. 9일 LG와 홈 경기에서 7이닝 1실점의 호투를 보여준 한현희는 9월 들어서 2경기 연속 6이닝 이상 1실점의 호조가 이어지는 중입니다. 금년 롯데 상대로 극과 극의 투구를 보여주었지만 지금의 한현희는 렉스만 조심하면 호투가 가능한 레벨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놀린 상대로 상대의 실책 덕분에 2점을 득점한 키움의 타선은 선발을 많이 타는 특징이 계속 이어지는 중입니다. 원정 타격이 지금보다는 더 살아나야 할듯. 불펜이 다시 살아난다는건 정말 좋은 소식일 것입니다.
◈코멘트
양 팀 모두 타격이 좋다는 말을 하기엔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인복의 투구가 한현희의 그것보다 불안함이 더 많은 편. 물론 키움의 불펜이 흔들리긴 하지만 접전에서 흔들리기는 롯데 역시 매한가지고 결국 투수쪽에서 승부가 갈릴것입니다. 투수력에서 앞선 키움이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키움 승
[[핸디]] : +1.5 롯데 승
[[U/O]] : 8.5 언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