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턴 레드삭스 (닉 피베타 9승 11패 4.29)
피베타는 최근 연패중이지만 나아진 피칭을 하고 있다. 직전 경기에서도 탬파베이에게 패했지만 5이닝동안 1자책만 허용했고 불안하던 브레이킹볼 컨트롤이 이제는 안정을 찾고 있다. 보스턴이 포스트시즌에서 사실상 멀어졌지만 두 시즌 연속 선발 10승에 도전하는 그는 최선을 다해 경기에 임하고 있다. 단, 뉴욕 양키스 상대로는 시즌 3경기에서 2패와 더불어 방어율이 10을 넘었다.
뉴욕 양키스 (게릿 콜 11승 7패 3.20)
콜은 최근 등판한 3경기에서 모두 QS를 기록했다. 또, 직전 경기 14탈삼진 포함 2차례의 10+ 삼진을 뽑아냈다. 빅리그 전체에서 218개의 삼진으로 1위를 질주하고 있는데 올라갔던 방어율도 낮췄다. 탬파베이와 토론토 등의 추격을 받는 뉴욕 양키스인데 그가 에이스 역할을 잘해주며 간격을 유지중이다. 맥클라나한과 시스 등 좋은 선수들이 많이 나왔지만 여전히 리그 최고의 파이어볼러다.
뉴욕 양키스의 승리를 본다. 피베타는 이번 시즌 뉴욕 양키스를 상대로 매 경기 난타당하며 불안한 모습을 보였다. 깨끗한 60홈런 시즌을 앞두고 있는 저지와 더불어 중심타선이 터지고 있는 뉴욕 양키스가 피베타를 다시 난타할 것이다. 게릿 콜의 최근 페이스가 대단하다는 점도 감안해야 한다. 뉴욕 양키스의 다득점 경기속에 오버가 유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