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크푸르트는 리그 10위 팀이다. 프랑크푸르트는 지난 라운드에서 라이프치히를 대파하며 연승에 성공했다. 뮌헨과 개막전을 치루며 1패로 시즌을 시작했는데 그 이후 4경기에서 무패 중이다. 그러나, 주중 열린 챔스 1차전에서 홈의 이점을 살리지 못하며 스포르팅에 완패했다. 콜로 무아니를 중심으로 린스트럼과 괴체등 공격적인 자원들을 투입해 승리를 노렸지만 상대의 역습에 무너졌다. 때문에, 연패를 당하지 않기 위해 이 경기에서 수비를 강화하고 나설 것이다.
볼프스는 최하위권에 쳐져있다. 볼프스는 이번 시즌에도 최악의 경기력으로 일관하고 있다. 개막 이후 5경기에서 승점 2점 추가에 그쳤고 4경기에서 멀티실점했다. 특히, 지난 라운드에서는 홈에서 선제골을 뽑았음에도 4골을 내주며 패했다. 브로나우와 라크루아등 최종 수비가 상대의 역습에 대응하지 못하고 있고 길라보기의 임대복귀 효과도 없다. 크루제가 기회를 해결하지 못하는 점도 아쉽다.
프랑크의 승리를 본다. 주중 완패의 충격은 있지만 홈 연전 일정이기에 체력적으로는 상대에 밀릴 이유가 없다. 또, 슐라거의 이적 이후 중원 경기력이 떨어진 원정팀으로써는 로데와 카마다, 소우가 나설 홈팀의 중원 경기력을 감당하기 어렵다. 리그에서는 잘해주고 있는 프랑크푸르트가 콜로 무아니와 알라리오, 보레의 공격진을 앞세워 승리할 것이다. 프랑크푸르트의 멀티골을 보기에 오버가 유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