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5일 K리그2 한국 축구 안양 전남 경기 분석입니다. 이번경기로서는 오후 7시 30분에 시작이 되는 경기로서 FC 안양의 홈에서 진행이 됩니다. 안양은 16승11무5패로 2위를 기록중이고 전남은 4승15무12패로 10위를 기록중인데 안양 전남 두 팀의 최근 전력에서는 안양이 우세합니다.
안양은 최근 부산과의 경기에서도 승리를 기록하면서 무패행진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현재 14경기에서 연속 무패를 기록하고 있는데 최근에도 여전히 안정적인 수비력을 바탕으로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4-1-4-1 포메이션을 사용하면서 전방에서 조나탄으로 득점을 노리고 있는데, 최근에는 후반에 나온 정석화가 가까스로 득점을 기록하면서 승리를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안양 전남 경기에서도 연제민이나 윤준성을 중심으로 한 안정적인 수비로 우위를 점할 수 있는 안양입니다.
전남 드래곤즈는 최근 충남 아산을 상대로도 패배를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전남은 반대로 꾸준히 승리가 없는 팀인데 성적부진으로 감독이 바뀐데다가 공격에 무게중심을 두면서도 꾸준히 실점을 기록하면서 승리를 못하고 있습니다. 그나마 발로텔리를 중심으로 꾸준히 득점을 기록하고 있다는 부분은 긍정적인 부분이지만, 수비력에서 여전히 기복을 보이면서 매 경기마다 실점을 기록하고 있기때문에 이번 안양 전남 경기에서는 수비력에서 안정적인 안양이 승리할것으로 예상됩니다.
안양 승 / 2.5 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