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5일 서울 이랜드 경남 K리그2 한국 프로축구 경기 분석입니다. 이어질 경기는 오후 7시에 시작이 되는데 서울 이랜드의 홈경기로 진행됩니다. 서울 이랜드는 6승14무10패로 9위를 기록중이고 경남은 12승8무11패로 6위를 기록중인데 서울 이랜드 경남 두 팀의 전력에서는 최근 경남이 좀더 우세할것으로 보입니다.
서울 이랜드로서는 최근 대전 하나시티즌에 승리를 기록하게 되면서 무승행진을 끝내게 되었는데 까데나시와 이동률의 득점을 바탕으로 가까스로 승리를 기록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최근에는 이동률을 중심으로 한 역습으로 득점을 노리고 있는데, 여전히 수비력에서는 좋은 컨디션을 보이지 못하고 있기때문에 이번 서울 이랜드 경남 경기에서도 여전히 실점을 기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경남은 최근 좋았던 상승세가 꺾이게 되었습니다. 충남 아산에 일격을 맞으면서 패배를 기록하게 되었는데, 내용과 결과에서 모두 아쉬움이 남는 경기였습니다. 경남이 우세한 경기를 펼쳤음에도 불구하고 막판 추가시간을 버티지 못했는데 선제골 싸움에서 중요한 부분은 티아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티아고가 제 몫을 해주면 경남의 공격력이 살아나고 측면에서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던 원기종이 부상으로 빠진 가운데 카스트로나 엘리아르도같은 신입생들에 의지해야하는 상황입니다. 또한 경남이 체력적으로 상당히 불리한 조건에 놓여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이번 서울 이랜드 경남 경기는 흐름을 잡은 서울 이랜드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서울 이랜드 승 / 2.5 언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