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4일 NPB 일본 프로야구 한신 타이거스 요미우리 자이언츠 경기 분석입니다. 이번경기는 오후 6시에 시작이 되는 경기로서 한신의 코시엔에서 진행이 됩니다. 한신 타이거스 요미우리 자이언츠 두 팀이 센트럴리그에 속해있는데 한신은 3위를 기록하고 있고 요미우리는 5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한신 타이거스 요미우리 자이언츠 두 팀의 상대전적에서는 한신이 꾸준히 우위를 점하고 있는데, 최근 맞대결에서는 한신 또한 기복을 보였습니다. 이번시즌 요미우리의 타선이 상당히 부진한 전력을 보이고 있는데 최근 꾸준히 타선에서 많은 안타를 기록하지 못하고 있지만 한신의 타선또한 틀어막으면서 마운드에서 개선이 된 부분은 긍정적인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번 한신 타이거스 요미우리 자이언츠 경기에서 한신은 니시 준야를 선발로 등판시키고 요미우리는 아카호시 유우지를 선발로 등판시키게 됩니다. 니시 준야가 3.26 평균자책점을 기록하고 있고 아카호시 유우지가 4.64 평균자책점을 기록하고 있는데, 특히 니시 준야가 요미우리를 상대로는 1.29 평균자책점으로 압도적인 피칭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최근 타선에서도 요미우리에 밀리지는 않는 한신이기 떄문에 이번 한신 타이거스 요미우리 자이언츠 경기는 마운드에서 우세한 한신 타이거즈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한신 타이거즈 승 / 기준점 언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