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29일 K리그1 국내 축구 전북 현대 포항 스틸러스 경기분석을 시작하겠습니다. 오후 7시에 시작이 되는 이번경기로서는 전북 현대모터스가 홈에서 포항 스틸러스를 맞이하게되는 경기입니다. 전북은 2위를 기록하고 있고 포항은 4위를 기록하고 있는데 전북 현대 포항 스틸러스 두팀의 접전이 될 예정입니다.
전북은 최근 ACL 챔피언스리그에서 4강에서 탈락하게 되면서 분위기가 떨어졌을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체력적인 부분은 치명적인데, 16강, 8강, 4강 모두 3경기 연속 120분 연장 혈투를 치른 부분은 불안한 부분입니다. 최근 우라와 레즈와의 경기에서는 김진규, 맹성웅, 류재문에 백승호까지 더해 중원싸움을 했는데 중원에서 다소 밀리는 모습을 보였고 구스타보 또한 다소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이면서 부진했습니다. 이번 전북 현대 포항 스틸러스 경기에서도 체력적인 부분으로 인해서 공격력이 다소 굼뜰걸으로 보이는 전북입니다.
포항은 최근 2경기에서 1무1패로 저조해 반전이 필요합니다. 전북이 체력의 한계를 빨리 느끼도록 초반붙터 화력을 집중할 예정인데, 팀내 최대득점자 허용준의 골 감각이 승부의 열쇠가 될것으로 보입니다. 경고누적이었던 임상협 또한 출전이 가능한데다가, 돌아온 이광혁과 이승모의 활약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번 전북 현대 포항 스틸러스 경기에서는 초반부터 경기를 지배할 수 있는 포항입니다. 양팀이 무승부가 없기로 유명한 두팀이기 때문에 이번 전북 현대 포항 스틸러스 경기는 체력적인 부분에서 유리한 포항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포항 스틸러스 승 / 2.5 언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