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24일 KOVO 남자 배구 컵대회 삼성화재 OK 금융그룹 경기분석을 시작하겠습니다. 이번경기로서는 오후 19시에 시작이 되는 경기인데, 순천 팔마체육관에서 진행이 됩니다. 삼성화재 OK 금융그룹 두 팀의 조별리그 대결인데, 양팀의 전력에서는 현재 큰 차이는 없을것으로 보입니다.
삼성화재는 상무를 꺾고 승리를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왼손잡이 아포짓 홍민기가 블로킹 3개를 포함해서 15점으로 활약했고 신장호도 12점을 냈습니다. 삼성화재의 아포짓 정수용이 세트 초반 부상을 당하면서 홍민기로 대체가 되었는데, 홍민기가 높은 공격성공률을 보여줬고 신장호 뿐만 아니라 다른선수들 또한 좋은 밸런스를 보여줬기 때문에 이번 삼성화재 OK 금융그룹 경기에서도 기세를 이어갈 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OK 금융그룹은 최근 대한항공에 세트스코어 0:3으로 완패를 하게 되었습니다. OK 금융그룹의 에이스인 조재성이 16점을 기록했지만 패배를 기록하게 되었는데, 2세트부터는 좋은 경기력을 선보이기는 했찌만, 정지서글 막지 못하면서 패배를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3세트에서도 강정민과 차지환의 득점으로 어떻게든 흐름을 되찾기는 했지만, 중요한 포인트에서 패배를 기록하면서 최근 흐름은 좋지 못했습니다. OK 금융그룹이 최근 팀 내의 분위기 또한 좋지 못한 상황이기는 하지만, 수비의 안정감이 떨어지는 만큼 이번 삼성화재 OK 금융그룹 경기는 삼성화재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삼성화재 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