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트로이트
타일러 알렉산더(2승 7패 3.98)가 시즌 3승 도전에 나선다. 15일 화이트삭스 원정에서 5이닝 3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알렉산더는 8월 들어서 3패 3.71로 투구 내용에 비해 타선의 지원을 받지 못하는 중입니다. 그래도 7월부터 홈 경기에서 15.1이닝 2실점으로 매우 강하다는건 분명 주목해야 할 포인트인데 문제는 낮경기 방어율이 6.16일 정도로 낮경기에 매우 약한 투수라는 점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산도발 상대로 4안타 완봉패를 당한 디트로이트의 타선은 홈 경기 시작부터 완벽하게 틀어막힌게 문제다. 2루에 주자를 보내지도 못한건 아쉬움이 남는 부분. 그래도 2이닝을 퍼펙트로 막아낸 불펜은 나름 제 몫을 해냈다.
◈LA에인절스
라이드 디트머스(4승 3패 3.45)가 시즌 5승에 도전한다. 14일 미네소타와 홈경기에서 5이닝 2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디트머스는 후반기의 안정감을 꾸준히 유지하는 중입니다. 특히 최근 3번의 원정 경기에서 18이닝 1실점으로 원정 투구가 매우 압도적인데 무엇보다 낮경기 성적이 2승 1.06 피안타율 .143으로 낮경기의 스페셜리스트라는 점이 디트머스 최대의 강점일지도 모른다. 전날 경기에서 비록 승리하긴 했지만 2회초 터진 제라드 왈쉬의 솔로 홈런이 득점의 전부였던 에인절스의 타선은 아직까지 부활까지는 시간이 걸릴듯 하다. 그래도 트라웃이 돌아온건 큰 힘이 될수 있을듯. 산도발 덕분에 불펜이 휴식을 취한건 큰 자산이 될 수 있습니다.
◈코멘트
최근 투구만 생각한다면 알렉산더도 호투를 기대할수 있는 투수다. 그러나 디트머스는 원정, 그리고 낮 경기에 대단히 강한 투수고 디트로이트의 타선 역시 디트머스 상대로는 득점을 기대하기 어려운 편. 게다가 알렉산더는 낮 경기 문제를 안고 있고 어차피 불펜이 좋지 않은건 서로가 비슷하다. 선발에서 앞선 LA 에인절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LA에인절스 승
[[핸디]] : -1.5 LA에인절스 승
[[U/O]] : 7.5 오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