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프로야구 LG 트윈스 두산 베어스의 경기가 오는 토요일(8/20) 18:00 LG의 홈 구장인 잠실야구장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LG 트윈스 두산 베어스 양 팀 간의 이번 주말 2연전 가운데 첫번째로 펼쳐지는 경기인데요, 양 팀의 이번시즌 맞대결에서는 LG가 8승4패로 우위를 보이고 있습니다.
LG 트윈스 두산 베어스 양 팀의 직전 경기결과를 분석해 드리면, 우선 두산은 롯데와의 원정경기에서 1회부터 난타전을 펼쳤지만 6:8로 패하고 말았습니다. 선발투수 최원준이 5이닝동안 9피안타 6탈삼진 6실점의 부진했으며 이어 등판한 최승용도 2실점을 하며 무너졌는데요 이번 LG 트윈스 두산 베어스의 경기에서도 안정적인 경기를 위해서는 마운드에서 밸런스를 잡아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타선에서는, 안승환이 멀티히트에 1타점을, 김인태와 양석환, 그리고 페르난데스로 이어지는 중심타선에서도 4안타 2타점을 합작하는 활약을 보이며 분전했지만 팀 패배로 빛이 바래고 말았습니다.
반면 LG는 삼성과의 홈 경기에서 타선에서 폭발하며 11:7로 승리를 거뒀습니다. 선발로 등판한 김윤식이 1.2이닝동안 7피안타 5실점으로 부진하며 일찍 마운드를 내려갔지만 이어 송은범을 포함한 8명의 구원진이 총 동원되면서 2실점으로 틀어 막으면서 승리를 지켰습니다. 타선에서는, 채은성이 멀티히트에 3타점을 기록했으며 오지환도 멀티히트에 2타점, 김현수는 1안타 2타점, 그리고 홍창기와 박해민 테이블세터진에서도 3안타 3타점 5득점을 합작하는 활약을 보이며 팀 승리에 결정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두산이 3연패에 빠지며 8위로 추락한 반면 LG는 2연승을 거두며 2위를 사수하고 있는데요 이번 LG 트윈스 두산 베어스의 경기를 전망해 본다면 전체적인 팀 투타의 밸런스나 시즌 맞대결에서 우위를 보이고 있는 LG가 승리를 거둘 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LG 트윈스 승 / 기준점 언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