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시내티 레즈 (35승 57패 / 마이크 마이너 1승 6패, 6.21)
마이너는 직전 뉴욕 양키스와의 경기에서 4이닝 5실점을 기록했다. 지난 6월 늦은 시즌 출발을 했는데 이 날은 피홈런을 기록하진 않았다. 다만 5이닝을 채워주지 못하고 마운드를 내려갔다는 점과 패스트볼 커맨드가 이 날도 흔들리는 모습을 보여줬다는 점은 상당히 아쉬운 부분이였다. 피칭 흐름이 좋지 않고 안정감도 기대되지 않는만큼 오늘 큰 기대는 되지 않는다. 그리고 오늘 불펜운용은 문제없을 전망이다. (스테판슨은 결장)
▶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50승 45패 / 스티븐 마츠 3승 3패, 6.03)
마츠는 전반기 부상을 당해 약 2달간을 쉬었고 오늘 드디어 복귀하게 된다. 부상전 싱커 제구가 불안했고 오늘 부상 복귀전을 치르는만큼 큰 기대가 되지 않는다. 또한 두 달 여간의 실점 감각 부재도 감안하셔야 되겠다. 그리고 오늘 불펜운용은 문제없을 전망이다.
▶ 결론
어제 두 팀 선발 모두 기대이하의 피칭을 펼쳐주었고 승리는 신시내티가 기록했다. (8-4) 그리고 오늘 2차전이 펼쳐지게 되는데 승리는 세인트루이스가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mlb중계 물론 오늘 세인트루이스 선발 마츠에 기대를 걸긴 어려운 상황이다. 하지만 긴 이닝은 아니여도 3~4이닝은 충분히 저실점으로 막아줄 능력은 충분한 선수이다. 그리고 오늘 세인트루이스 불펜운용은 전혀 문제가 없는 상황이다. 그리고 어제 세인트루이스 타선이 결코 신시내티 타선에 밀리는 타격감은 아니였다. 게다가 신시내티 선발 마이너의 경쟁력이 상당히 떨어지는 상황이다. 따라서 오늘 경기는 세인트루이스 사이드로 볼만하겠다.
◎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승
◎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1.5 핸디 승
◎ 10.5 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