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카고 화이트삭스 (33승 36패 / 랜스 린 1승, 5.79)
랜스 린은 직전 토론토와의 경기에서 5이닝 5실점(3자책)을 기록했다. 복귀후 두 번째 경기였는데 지난 경기보다 포심, 투심의 구위가 좋았고 커터의 힘도 준수했다. 다만 뜬공유형 투수인만큼 피장타 리스크는 어쩔수 없이 안고 있는 상황!! 흐름이 좋긴 하지만 아직 QS를 기대할 정도는 아니다. 그리고 오늘 불펜에서는 어제 39구를 던진 벨라스케스가 휴식을 취할 전망이다.
▶ 볼티모어 오리올스 (33승 39패 / 스펜서 왓킨스 1패, 6.00)
최근 브래디쉬가 부상자명단에 오르자 볼티모어는 왓킨스를 콜업했다. 92마일 포심과 커브, 슬라이더를 고루 던지는 투수인데 아직까지 긴이닝 피칭은 보여준 적이 없다는 점은 아쉬운 부분이다. 해외축구중계 이점을 명심해야 하겠다. 그리고 오늘 불펜에서는 어제 30구를 던진 크레비엘이 휴식을 취할 전망이다.
▶ 결론
어제 경기에서 코펙이 QS피칭을 펼쳐주었지만 타선에서 고전하며 또한번 시카고 화이트삭스가 패배하고 말았다. 그리고 오늘 3차전을 펼치게 되는데 오늘은 시카고 화이트삭스 사이드의 경기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볼티모어 선발 로테이션은 꼬여있는 상황이다. 오늘 급하게 등판하는 왓킨스가 활약을 펼쳐줄지 의문인 상황!! 더군다나 긴이닝 피칭을 기대할만한 선수도 아니다. 또한 지난 2경기에서 볼티모어 불펜은 소모가 적지 않았다. 따라서 오늘 경기는 볼티모어가 마운드 열세를 보이며 패배할 것으로 예상된다.
◎ 시카고 화이트삭스 승
◎ 시카고 화이트삭스 -1.5 핸디 승
◎ 9.5 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