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욕 양키스 (52승 19패 / 게릿 콜 6승 1패, 3.14)
게릿 콜은 직전 탬파베이와의 경기에서 7이닝 1실점을 기록했다. 이 날 승리투수가 되진 못했지만 포심의 구위와 슬라이더의 힘으로 12개의 탈삼진을 잡아냈다는 점이 상당히 고무적이였다. 6월 한경기에서 딱 한번 흔들린적이 있었지만 에이스의 면모는 나름대로 꾸준히 보여주고 있다. 그리고 오늘 불펜운용은 문제없을 전망이다.
▶ 휴스턴 애스트로스 (44승 26패 / 크리스티안 하비에르 4승 3패, 3.07)
하비에르는 직전 시카고 화이트삭스와의 경기에서 5이닝 1실점을 기록했다. 95마일 하이패스트볼의 힘이 상당했고 슬라이더의 효과도 준수했다. 다만 이 날도 볼넷 개수가 많았다는 점은 아쉬운 스포츠중계 부분이였다. 또한 올시즌 원정에서 제구가 다소 잡히지 않는다는점은 아쉬운 부분이다. 그리고 오늘 불펜에서는 2연투 여파가 있는 몬테로가 휴식을 취할 전망이다.
▶ 결론
어제 벌랜더가 7이닝 1실점 호투를 펼치며 휴스턴이 3-1 승리를 기록했다. 양키스가 패배를 기록했지만 이번 시리즈에서 채프먼, 로아이시가 빠진 불펜진이 나름대로 잘 버텨내주고 있는 모습을 보여줬다는 점은 고무적으로 볼만했다. 그리고 오늘 3차전을 펼치게 되는데 양키스 불펜이 견고한만큼 오늘 선발 경쟁력에서 우위만 잡는다면 충분히 승리를 기록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그리고 오늘 선발은 에이스 게릿 콜이 나선다. 어렵게 생각할 것 없이 양키스 사이드로 봐야하는 경기이다.
◎ 양키스 승
◎ 양키스 -1.5 핸디 승
◎ 8.5 언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