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가스공사
SK 원정을 승리하며 최근 6경기에서 5승을 따냈습니다. 햄스트링을 다친 이대헌 외에도 팀의 에이스인 김낙현이 부상으로 이번달 말까지 빠질 것으로 보이는 상황인데 난적을 제압했습니다. 3라운드 중반 이후 최고의 활약을 이어가는 니콜슨이 워니와의 일대일에서 33득점 9리바운드로 우위를 점했고 벨란겔과 박지훈등의 외곽 지원이 좋았습니다.
◈부산KCC
삼성을 잡고 다시 상위권 추격에 나섰습니다. 높이를 앞세워 전반 잘한 삼성 상대로 고전하긴 했지만 3쿼터에 승기를 잡았고 4쿼터를 지배했습니다. 풀타임 가깝게 소화한 허웅이 3점슛 4개 포함 20득점 4어시스트로 맹활약했고 최준용도 22득점 8리바운드 4블록으로 활약했습니다. 그러나, 부상을 당하며 4주 결장이 확정된 이호현의 장기 이탈이 확정됐고 정창영도 코뼈 부상으로 인해 마스크 착용후 경기에 나설 것으로 보입니다.
◈코멘트
KCC의 승리를 봅니다. 부상 중인 송교창에 이어 이호현도 이탈했고 정창영의 출전도 쉽지 않지만 그건 상대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신승민과 신주영등을 매치업으로 맞을 최준용이 집요하게 수비를 공략하며 득점에 나설 수 있고 허웅의 외곽포도 기대된다. 무엇보다 니콜슨의 골밑 침투를 터프한 수비로 견딜 라건아가 있기에 원정팀이 승리할 것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부산KCC 승
[[핸디]] : 부산KCC 승
[[U/O]] : 오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