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 낭트
낭트는 지난 라운드에서 로리앙에게 패배했다. 낭트는 지난 시즌 프랑스 리그컵을 우승한 팀이다. 그러나, 이번 시즌은 원하는 성적을 내지 못하고 있다. 리그에서는 7경기에서 1승에 그치며 하위권에 쳐져있고 주중 유로파 경기에서는 카라바흐에게 대패했다. 또, 원정에서 로테이션없이 경기에 나섰기에 팔로아와 카스텔레토, 블라스 등이 풀타임을 소화했고 모하메드와 가나고, 시몬 등도 많은 출전 시간을 가져갔기에 이 경기에 대한 부담이 있다.
RC 랑스
랑스는 리그 3위 팀이다. 랑스는 5승 2무의 성적으로 리그 3위를 질주중이다. 모나코와 스타드렌 등 강팀들을 상대로도 승리를 거두는 등 공수의 밸런스가 매우 안정적이다. 소토카와 오펜다, 다코스타의 쓰리톱은 파리의 MNM과 필적할 초반 경기력을 보이고 있고, 단소와 그래딧의 수비 라인도 안정적이다. 좋은 성적을 내며 부크사를 비롯한 로테이션 자원도 영입해 더 높은 곳을 노리는 이번 시즌이다.
랑스의 승리를 본다. 낭트는 홈의 이점이 있지만 카라바흐 원정 이후 제대로 휴식하지 못했고 주축 선수들이 많은 출전 시간을 가져가며 스케쥴에 대한 부담이 있다. 충분하게 휴식한 소토카와 오펜다를 앞세울 랑스가 경기를 주도할 것이다. 또, 압둘사메드가 중원을 완벽하게 장악하고 있기에 랑스가 경기를 더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다. 랑스의 다득점 속에 오버 경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