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14일 NPB 소프트뱅크 호크스 세이부 라이온즈 일야 경기 분석을 시작하겠습니다. 오후 6시에 시작이 되는 경기로서 소프트뱅크의 페이페이 돔에서 진행이 되는 경기입니다. 소프트뱅크 호크스 세이부 라이온즈 두 팀이 퍼시픽리그에 속해있는데 소프트뱅크는 1위, 세이부는 2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소프트뱅크 호크스 세이부 라이온즈 두 팀의 최근 상대전적에서 소프트뱅크가 우세한데다, 최근에는 연승을 기록하면서 흐름을 잡게 되었습니다. 세이부가 마운드에서는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이는 팀이기는 하지만 이번시즌 소프트뱅크를 상대로는 타선에서 크게 부진한데, 최근 양팀의 맞대결에서도 소프트뱅크의 오쿠무라에 막혀 거의 안타도 기록하지 못했습니다. 소프트뱅크 호크스 세이부 라이온즈 두 팀이 투수전으로 이어지게 되었지만 결국 타선에서 좀더 우세한 팀은 소프트뱅크입니다.
이어질 경기에서의 선발투수입니다. 소프트뱅크는 3.54 평균자책점의 이시카와 슈타를 선발로 등판시키게 되고 세이부는 3.50 평균자책점의 스미다 치히로를 선발로 등판시키게 됩니다. 이시카와 슈타가 세이부를 상대로 0.81 평균자책점을 기록하면서 압도적인 제구력을 선보이고 있는데 세이부의 스미다는 안정된 투구를 던직고 있으면서도 매 경기마다 타선의 지원을 받지 못해서 패배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번 소프트뱅크 호크스 세이부 라이온즈 경기 또한 소프트뱅크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소프트뱅크 호크스 승 / 기준점 언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