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니온은 이번 대회 강력한 다크호스다. 우니온은 이 경기를 앞두고 모의고사를 잘 치뤘다. 리그 최강 뮌헨 상대로 지난 라운드에서 경기에 나섰는데 패하지 않았다. 동점골을 허용하긴 했지만 베커의 선제골이 나왔고 크노헤와 다닐루 도에키가 수비 라인을 완벽하게 지켜냈다. 중원 강화를 위해 영입한 르월링도 충분히 역할을 할 수 있는 선수인데 기존의 케디라와 쏘스비등에 힘이 되어줄 것이다.
위니옹은 챔스 플레이오프에서 패하고 유로파로 왔다. 위니옹은 홈에서 따낸 두 골차 승리를 지키지 못하며 챔스로 가지못했다. 레인저스 원정에서 3골차로 완패한 것이 그들의 챔스행을 가로막았다. 그러나, 지난 시즌 벨기에 리그 정규시즌에서 1위를 기록하는등 무시할 수 없는 팀이다. 엄청난 피지컬을 자랑하는 스트라이커 보니페이스를 중심으로 벨기에 국대 공격수 반제이르가 팀 공격을 이끌고 있고 리넨과 아마니등 볼 점유가 되는 중앙 미드필더진 전력도 나름 탄탄하다.
우니온의 승리를 본다. 유럽 대항전 일정에서는 홈의 이점을 확실하게 누릴 수 있는데 전력 상으로도 우니온이 낫다. 또, 위니옹이 반제이르와 보니페이스등 전방의 힘이 좋긴 하지만 수비 라인은 안정감이 떨어지기에 베커와 하라구치가 나설 우니온을 막아내지 못할 것이다. 우니온의 멀티골 속에 오버 경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