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프로야구 기아 타이거스 SSG 랜더스의 경기가 오는 수요일(8/17) 18:30 기아의 홈 구장인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기아 타이거스 SSG 랜더스 양 팀 간의 이번 주초 2연전 가운데 마지막으로 펼쳐지는 경기입니다.
기아 타이거스 SSG 랜더스 양 팀의 직전 경기결과를 분석해 드리면, 우선 기아는 롯데와의 홈 경기에서 투타에서 완벽한 밸런스 조화를 보이며 9:0으로 승리를 거뒀습니다. 선발투수 이의리가 7이닝동안 2피안타 10탈삼진 무실점의 위력적인 피칭을 선보이며 승리투수가 되었으며 이어 등판한 이준영과 박준표도 무실점으로 경기를 틀어 막으며 이번 기아 타이거스 SSG 랜더스의 경기에서도 안정적인 마운드의 운용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가 되는데요 특히 롯데전에서 지속적인 강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타선에선도 최형우가 멀티히트에 3타점을 기록하는 활약을 보였으며 박찬호가 1안타(1홈런) 2타점을, 나성범도 1안타 2타점, 소크라테스도 1안타 1타점을 기록하는 활약을 보이며 팀 승리에 결정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SSG은 두산과의 홈 경기에서 투타에서 완벽한 밸런스 조화를 보이며 8:2로 승리를 거뒀습니다. 선발로 등판한 박종훈이 5이닝동안 4피안타(1피홈런) 4탈삼진 2실점의 피칭을 선보이며 감격의 승리투수가 되었으며 이어 등판한 김택형을 포함한 2명의 구원진에서도 무실점으로 경기를 틀어 막으며 안정적인 마운드의 운용을 보였습니다. 타선에서는, 김민식이 멀티히트에 2타점을 기록했으며 최정도 멀티히트에 2타점을, 추신수와 최지훈, 그리고 한유섬도 각각 1안타 1타점을 기록하는 활약을 보이며 팀 승리에 결정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SSG이 투타에서 안정적인 밸런스 조화를 보이며 70승 고지에 선착했는데요 이번 기아 타이거스 SSG 랜더스의 경기를 전망해 본다면 전체적인 팀 투타의 밸런스에서 상대적으로 우위를 점하고 있는 SSG이 승리를 거둘 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SSG 랜더스 승 / 기준점 언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