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프로야구 센트럴리그 히로시마 도요카프 주니치 드래건스의 경기가 오는 화요일(8/16) 18:00 히로시마의 홈 구장인 마쓰다 줌줌 스타디움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히로시마 도요카프 주니치 드래건스 양 팀 간의 이번 주중 3연전 가운데 첫번째로 펼쳐지는 경기입니다.
히로시마 도요카프 주니치 드래건스 양 팀의 직전 경기결과를 분석해 드리면, 우선 주니치는 한신과의 원정경기에서 투타에서 완벽한 밸런스 조화를 보이며 4:0으로 승리를 거뒀습니다. 선발투수 오노 유다이는 9이닝동안 4피안타 3탈삼진 무실점의 깔끔한 피칭을 선보이며 완봉승으로 장식하며 구원진들의 피로도 또한 아꼈는데요 이번 히로시마 도요카프 주니치 드래건스의 경기에서도 안정적인 마운드의 운용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타선에서는, 키노시타가 1안타 2타점을 기록했으며 히라타가 멀티히트에 1타점을 생산했고, 오카바야시와 고토 테이블세터진에서 2안타를, 그리고 아베와 비시에도 중심타선에서도 2안타를 합작하는 활약을 보이며 팀 승리에 결정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히로시마도 요미우리와의 원정경기에서 경기 마지막까지 투타에서 집중하며 6:5로 승리를 거뒀습니다. 선발로 등판한 오세라가 3이닝동안 5피안타(2피홈런) 3탈삼진 5실점의 부진한 피칭을 보이며 일찍 마운드를 내려갔으나 이어 등판한 야부타를 포함한 5명의 구원진에서 무실점으로 경기를 틀어 막으며 타선과의 조화를 이뤘습니다. 타선에서는, 니시카와가 3안타 3타점을 기록하는 활약을 보였으며 맥브롬이 멀티히트에 1타점, 그리고 아키야마가 1안타 1타점을 기록하는 활약을 보이며 팀 승리에 결정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주니치가 오랜만에 투타에서 안정적인 밸런스 조화를 보이며 승리를 거뒀는데요, 그러나 이번 히로시마 도요카프 주니치 드래건스의 경기를 전망해 본다면 전체적인 팀 투타의 밸런스에서 상대적으로 우위를 보이고 있는 히로시마가 승리를 거둘 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히로시마 도요카프 승 / 기준점 언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