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프로야구 센트럴리그 요코하마 베이스타스 요미우리 자이언츠의 경기가 오는 화요일(8/16) 18:00 요코하마의 홈 구장인 요코하마 스타디움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요코하마 베이스타스 요미우리 자이언츠 양 팀 간의 이번 주중 3연전 가운데 첫번째로 펼쳐지는 경기입니다.
요코하마 베이스타스 요미우리 자이언츠 양 팀의 직전 경기결과를 분석해 드리면, 우선 요코하마는 야쿠르트와의 원정경기에서 투타에서 마지막까지 집중려을 발휘하며 4:3으로 승리를 거뒀습니다. 선발투수 오누키가 6이닝동안 4피안타(2피홈런) 6탈삼진 2실점의 효과적인 피칭을 선보이며 승리투수가 되었으며 이어 등판한 이세를 포함한 4명의 구원진에서도 1실점으로 경기를 마무리 지었는데요 이번 요코하마 베이스타스 요미우리 자이언츠의 경기에서도 안정적인 마운드의 운영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타선에서는, 소토가 멀티히트에 2타점을 기록하는 활약을 보였으며 미네이와 쿠와하라가 각각 1안타 1타점을, 그리고 미야자키도 멀티히트를 기록하는 활약을 보이며 팀 승리에 결정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반면 요미우리는 히로시마와의 홈 경기에서 투타에서 아쉬움을 보이며 5:6으로 패하고 말았습니다. 선발로 등판한 호타가 4.1이닝동안 6피안타 4실점의 부진한 피칭을 보이며 5회를 채우지 못했으며 이어 등판한 이마무라를 포함한 5명의 구원진에서도 2실점을 허용하는 부진을 보이고 말았습니다. 타선에서는, 마루가 멀티히트에 3타점을 기록했으며 나카타도 3안타 2타점을 기록했고, 시게노부와 나카야마, 그리고 켄신도 각각 1개씩의 안타를 기록하는 활약을 보였지만 팀 패배로 빛이 바래고 말았습니다.
요코하마가 3연승을 거두며 선두 야쿠르트를 바짝 뒤쫓고 있는데요 이번 요코하마 베이스타스 요미우리 자이언츠의 경기를 전망해 본다면 전체적인 팀 투타의 밸런스에서 상대적으로 우위를 보이고 있는 요코하마가 승리를 거둘 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요코하마 베이스타스 승 / 기준점 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