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럼버스 (동부리그 6위 / 무승무승무)
최근 흐름은 좋은 편. 리그 9경기째 패배가 없다. 시즌 초반에 비해 장족의 발전을 보여주고 있는 중. 다만, 무승부의 비율이 절반 이상으로, 상위권까지는 치고 올라가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현재 흐름이 이어진다면 플레이오프 진출도 가능하겠다. 홈에서도 4경기 연속 무패를 거두며 좀처럼 패배가 없는 모습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습니다. 특히, 홈 3경기 연속 무실점을 기록하고 있을 만큼 수비력이 단단한 상태. 멘사(DF)와 윌리엄스(DF)로 이어지는 두 베테랑 센터백 라인이 중심을 잘 잡아주고 있습니다. 여기에 EPL에서도 두각을 드러내던 ‘1선 자원’ 쿠초(FW, 최근 4경기 4골)가 입단 하자마자 적응기 필요 없이 연일 득점포를 뽑아내고 있는 중. ‘주력 2선’ 젤라라얀(MF, 최근 4경기 1골 4도움)와의 호흡은 경기를 치를수록 좋아지는 모습입니다. 이번 일정도 득점 행진을 이어갈 수 있겠다.
◈몽레알 (동부리그 3위 / 패패승승무)
최근 3경기 연속 무패를 기록하며 좋은 페이스를 찾았다. 순위도 동부리그 3위로 올라섰으며, 최상위권의 필라델피아, 뉴욕시티를 맹추격하고 있습니다. 원정에서도 나름 좋은 성적을 거두는 중. 3백을 바탕으로 하지만 전방에 많은 숫자의 선수를 배치해 다소 공격적으로 경기에 나서는 타입입니다. 후방에서는 대체로 3명의 센터백들만 수비를 책임지고 있으나, 강한 압박과 영리한 역습 차단으로 많은 실점을 허용하지는 않는 중. 최근 3경기 중 2경기를 무실점으로 틀어막았다. 또한 ‘주력 1선’ 퀴오토(FW, 최근 4경기 3골)의 최근 득점 감각이 좋은 편이며 ‘주력 2선’ 미하일로비치(FW, 최근 5경기 1골)도 부상에서 복귀하자마자 지속적으로 팀의 연결고리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이번 일정에서도 기세를 이어 패배까지는 허용하지 않겠다.
◈코멘트
콜럼버스가 최근 홈 5경기 연속 언더(2.5 기준)가 나온 점, 몽레알도 최근 3경기 중 2경기에서 언더(2.5 기준)가 나온 점을 고려하면 언더(2.5 기준)의 가능성이 높겠다. 또한 후술하겠으나, 양 팀 모두 최근 흐름이 좋은 편. 콜럼버스는 홈에서 3경기 연속 무실점을 기록할 만큼 수비적으로 안정된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몽레알도 강한 압박 시스템을 바탕으로 좀처럼 상대에게 찬스를 내주지 않는 편. 이번 일정에서도 양 팀 모두 패배를 기록하지는 않을 것으로 예상되며 무승부가 적당한 선택지가 되겠다.
◈추천 배팅
[[승패]] : 무승부
[[핸디]] : -1.0 몽레알 승
[[U/O]] : 2.5 언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