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틀랜타 (애틀란타) 브레이브스 (51승 35패 / 이안 앤더슨 7승 5패, 5.09)
앤더슨은 6월말 경기들에서 포심과 체인지업의 힘을 전혀 보여주지 못했다. 그런데 7월 첫 경기 5이닝 1실점을 기록하면서 안정감있는 피칭을 펼쳐주었다. 다만 이 날도 피안타는 8개였고 투구수 조절도 되지 않아 5이닝동안 99개의 공을 던졌다는 점은 아쉬웠던 부분이다. 올 시즌 전반적인 피칭내용이 하락세를 보이고 있는만큼 오늘 큰 기대를 걸긴 어렵겠다. 또한 지난 워싱턴전에서 4이닝 4실점을 기록했었다. 그리고 오늘 불펜운용은 문제없을 전망이다.
워싱턴 내셔널스 (30승 57패 / 파올로 에스피노 2패, 3.33)
에스피노는 직전 필라델피아와의 경기에서 3.2이닝 4실점을 기록했다. 지난 경기에 이어 이 날도 5이닝을 넘기지 못했는데 커브의 강점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고 포심의 힘도 다소 떨어져 보인다는 점이 부진의 원인인 듯 하다. 최근 팀에 테트롤트와 스트라스버그의 이탈로 인해 선발 기회를 이어가곤 있지만 제 몫을 해내지 못하고 있다. 또한 지난 애틀랜타전에서 불펜으로 등판해 3이닝 3실점을 기록했었다. 그리고 오늘 불펜운용은 문제없을 전망이다.
결론
어제 라이트가 선발 경쟁력에서 우위를 점하면서 4-3 애틀랜타가 승리했다. 그리고 오늘 3차전이 펼쳐지게 되는데 두 팀 선발 모두 우려스러운 점이 있는만큼 언오버는 오버를 추천드린다. 그리고 오늘 불펜과 타선의 활약이 주효할 것으로 예상되는데 이점이라면 애틀랜타가 우세한 상황이다. 올 시즌 애틀랜타는 홈에서 평균 5득점을 기록하고 있는데 이는 홈 득점력 부문 리그 무료스포츠중계 최상위권의 성적이다.
애틀랜타 (애틀란타) 브레이브스 승
애틀랜타 (애틀란타) 브레이브스 -1.5 핸디 승
9.5 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