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틀랜타 (애틀란타) 브레이브스 (41승 31패 / 맥스 프리드 7승 2패, 2.77)
프리드는 직전 샌프란시스코와의 경기에서 7이닝 1실점을 기록했다. 포심 커맨드도 좋았고 슬라이더의 제구도 꾸준한 흐름을 이어갔다. 또한 체인지업과 포심을 던질때의 투구 폼이 다르지 않다는 강점도 보여주고 있는 상황!! 또한 지난 다저스와의 경기에서 7이닝 무실점을 기록한 바도 있어 오늘도 호투가 기대된다. 그리고 오늘 불펜에서는 어제 39구를 던진 맥휴가 휴식을 취할 전망이다.
▶ LA 다저스 (43승 25패 / 미치 화이트 1승 1패, 3.86)
앤드류 히니가 부상자명단에 오르자 오늘 경기 미치 화이트가 대체 선발로 등판하게 되었다. 지난 2차례 선발경기에서 포심과 슬라이더의 강점을 앞세워 모두 5이닝 3실점 피칭을 기록했다는 점은 고무적으로 볼만했다. 다만 꾸준히 선발 등판하는 선수고 아니고 지난 애틀랜타전에서 불펜으로 등판해 2이닝 1실점을 기록한 바 있었던만큼 호투를 기대하긴 힘들 전망이다. 그리고 오늘 불펜 운용은 문제없을 전망이다.
▶ 결론
어제 경기에서 앤더슨이 4이닝 4실점을 기록했고 유리아스는 6이닝 1실점을 기록했다. 선발 야구를 하는 애틀랜타의 1-4 패배는 어느 정도 납득이 가능헀던 경기였다. 그리고 오늘 2차전이 펼쳐지게 되는데, 오늘은 애틀랜타가 승리를 기록할 전망이다. 물론 다저스 타선이 조금씩 살아나고 있긴 하다. 하지만 한국우루과이중계 오늘 애틀랜타 선발 프리드의 최근 피칭 흐름을 봐선 오늘 다저스 타선이 다시금 고전할 가능성은 열어놔야 하겠다. 그리고 다저스 선발 화이트는 올 시즌 꾸준히 선발 등판했던 선수가 아닌만큼 오늘 프리드에 우위를 점할 가능성이 상당히 낮은 상황!! 그렇다면 선발야구를 펼치는 애틀랜타가 오늘은 승리를 기록할 수 있을것으로 예상된다.
◎ 애틀랜타 승
◎ 애틀랜타 -1.5 핸디 승
◎ 8.5 언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