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라질
1주차를 3승 1패로 마쳤다. 미국에 셧아웃 패배를 당했으나, 나머지 국가들은 모두 승리로 장식했다. 가비 귀마레스가 그동안 나서지 않았는데, 홈에서 열리는 이번주부터는 나설 전망. 주포의 합류로 팀 전력이 업그레이드 될 전망이다. 여기에 지난주 최고의 센터로 활약한 안나 카롤리나 다 실바가 여전히 건재하다는 점까지 고려하면 매우 막강한 전력이 될 전망이다.
◦ 튀르키예(터키)
1주차를 3승 1패로 마쳤다. 중국전을 3-1로 졌지만, 나머지 3나라는 모두 5세트도 가지 않을 정도로 좋은 모습을 보이며 승리를 거뒀다. 세계적인 센터 에다 에르뎀을 보유했고, 제라 귀네스도 에다 에르뎀 못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윙 공격수 에브라 카라쿠르트 역시 상당한 급의 선수로 알려져 있다.
● 미리보는 결론
홈팀 브라질의 전력이 상당한 편이다. 가비의 합류라는 호재가 있다는 점에서 전력에 큰 힘이 될 전망. 카라쿠르트와 에이스 대결에 맞불을 놓을 에이스가 생겼다는 점은 큰 플러스다. 무료스포츠중계 여기에 줄리아 베르그만, 키시 나시멘토 등 가비를 지원사격할 자원이 브라질에 더 많다. 브라질의 승리를 예상하며, 홈 이점까지 고려해 -1.5세트 핸디캡 승리까지 같이 봐도 좋다. 풀세트 접전까지는 가지 않을 듯하고, 182.5점이면 네이션스리그 4세트 기준점 치고는 높다. 언더에 무게가 실린다.
● 3줄 요약
[일반] 브라질 승
[핸디캡 / -1.5] 브라질 승
[언더오버 / 182.5] 언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