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VB랭킹 13위 벨기에는 대회 첫 경기였던 직전경기 세르비아 상대로 1-3(25:14, 16:25, 17:25, 22:25) 패배를 기록했다. 주포 브릿 허보츠(31득점)가 분전했지만 다른 윙스파이커 혹은 아포짓 스파이커 결정력이 이쉬운 전력의 문제점이 나타난 경기. 막달레나 스티시악과 말비나 스마르젝의 성장세를 기대했지만 신통치 않은 모습 이였던 상황. 또한, 미들블로커인 말리스 얀센이나 도미니카 소볼스카의 활약도 미비했으며 '도 아니면 모'의 강한 서브를 구사했던 선택은 1세트 이후 2세트 부터는 득 보다 실이 많았던 패배의 내용.
세계랭킹 6위 이탈리아는 대회 첫 경기였던 직전경기 터키 상대로 0-3(20:25, 19:25, 19:25) 패배를 기록했다. 실비아 은와칼로로 (15득점)는 경쟁력이 있는 모습을 보였지만 최고의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는 아포짓 스파이커 파올라 에고누의 빈자리가 크게 표시가 났던 경기. 베테랑 리베로 모니카 드 젠나로의 리시브가 흔들린 것도 아쉬웠으며 블로킹(6-9), 서브(1-4) 대결에서 밀린 상황. 다만, 은와칼로로(11득점)가 컨디션을 끌어올릴수 있는 좋은 타점에서 나온 공격을 경기 후반부에 연속 성공시켰다는 것은 벨기에와 경기에서 긍정적인 요소로 작용할 것이다.
앙카라(터키) 중립구장에서 펼쳐지는 경기다. 파올라 에고누가 정상 가동될수 없다는 것은 아쉽지만 화려한 선수구성을 자랑하는 이탈리아의 전력이다. 손발을 맞춰볼수 있는 시간이 부족했던 부분이 홈팀 터키와 경기에서 문제가 되었지만 경기를 거듭할수록 이탈리아 선수들의 경기력은 올라올 것이다. 이탈리아 승리 가능성을 추천 한다.
핸디캡 => 패스 또는 승
언더& 오버 => 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