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제 SCO
앙제는 리그 15위다. 앙제는 지난 라운드에서 마르세유에게 패배했다. 몽펠리에와 니스 등 중위권 팀들을 연파하며 분위기 반전에 성공한 것으로 보였지만 리그 2위 팀을 넘긴 어려웠다. 그래도, 극도로 부진했던 시즌 초반보다는 나아진 모습을 보이고 있다. 부팔과 티웁 등 2선 공격진과 나서는 시마가 인상적인 전방 움직임을 가져가고 있고 벤탈렙의 중원 지원도 있다.
RC 스트라스부르
스트라스부르는 개막 이후 승리가 없다. 스트라스부르는 믿기 어려울 정도로 부진한 시즌 초반이다. 최하위인 아작시오도 1승이 있는데 오직 그들만이 무승에 그치고 있다. 아오크르의 부상으로 인해 벤치 크랙이 사라진 것도 있었고 토마손의 부상도 컸다. 이 경기에는 주전 센터백 냠시도 징계로 결장한다. 결국, 베테랑 스트라이커 가메이로가 팀을 이끌어야 한다.
오버 경기다. 두 팀 모두 최하위권에 속해 있기에 소극적인 운영을 하지 않을 것이다. 공격적으로 나서며 경기를 운영할 것으로 보여지며 의외의 난타전도 가능하다. 앙제의 승리를 본다. 스트라스부르는 센터백 냠시와 2선 플레이메이커 토마손, 최전방의 아오르크 등 핵심 전력이 모두 나설 수 없다. 디알로가 가메이로를 지원해야 하는데 전력이 떨어진다. 홈의 이점을 살릴 수 있을 것이고 부팔과 티웁, 아우나히가 상대팀의 수비 라인을 돌파할 앙제가 홈에서 중요한 승리를 거둘 것이다.
앙제 SCO 승
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