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치오는 지난 라운드에서 나폴리에 패했다. 라치오는 지난 라운드에서 나폴리에 패했지만 주중 유럽 대항전 일정에서는 난적 페예노르트를 완파했다. 후반 중반 이후 두 골을 내주긴 했지만 후반 18분까지 4골을 몰아친 완승이었다. 중앙에 나선 베지노와 알베르토등이 점유율을 완벽하게 가져가며 스스로 해결도 했다. 그리고, 밀린코비치사비치와 라두, 바시치등을 로테이션 돌리며 결과와 내용을 모두 잡았다. 이 경기에는 정상적으로 주전 라인업을 가동할 수 있다.
헬라스 베로나는 삼프 상대로 시즌 첫 승에 성공했다. 베로나는 삼프를 잡고 시즌 첫 승에 성공했다. 그러나, 시즌 내내 그리 인상적인 경기력이 아니다. 팀을 떠난 공격 트리오의 공백을 전혀 못 메우고 있는데 라사냐와 베르디, 앙리등으로는 원하는 공격 작업을 하지 못하고 있다. 벨로소와 일리치등 탄탄한 중원이 있긴 하지만 화력이 확실히 떨어졌기에 고전 중이다.
라치오의 승리를 본다. 베로나는 귄터가 이끄는 수비 라인이 확실하게 라인을 내리고 경기를 이끌며 라치오에 맞설 것이다. 그러나, 역습 상황에서 확실하게 해결해줄 선수가 없기에 골을 기대하기 어렵다. 주중 경기 대승으로 기세를 탔고 밀린코비치사비치와 알베르토의 중앙 우위 속에 임모빌레와 알베르토가 기회를 가져갈 라치오가 승리할 것이다. 베로나의 수비적 운영 속에 언더 경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