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2일 KBO 한국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 한화 이글스 경기 분석을 시작하겠습니다. 이번경기는 오후 6시 30분에 시작이 되는데 키움의 홈에서 진행이 되는 경기입니다. 키움은 4위를 기록중이고 한화는 10위를 기록중인데 키움 히어로즈 한화 이글스 두 팀의 전력에서는 그나마 키움이 우세할것으로 보입니다.
키움은 최근 롯데를 상대로도 승리를 기록하게 되었는데 여전히 마운드에서는 다소 기복을 보이면서 많은 실점을 기록하고 있지만 타선에서 그나마 활약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정후와 푸이그, 김준완의 타격감이 좋았는데 이번 키움 히어로즈 한화 이글스 경기에서는 선발로 요키시가 나올것으로 보이기 떄문에 투타에서 안정적인 전력을 기대할 수 있겠습니다.
한화는 여전히 투타에서 매우 부진한 전력을 가지고 있는 팀인데 최근에는 1점차로 패배하는 경기가 매우 많습니다. 그나마 기아전에서는 김태연이 3타점 홈런을 기록하면서 활약했지만 전체적인 타선에서의 활약은 여전히 좋지 못한데 이번 키움 히어로즈 한화 이글스 경기에서 키움의 요키시를 상대로는 제대로 공략하기 힘들것으로 보입니다. 선발로는 페냐가 나올것으로 보이는데 4.26 평균자책점을 기록하면서 최근에는 안정적인 전력을 보이지는 못하고 있기때문에 이번 키움 히어로즈 한화 이글스 경기는 그나마 투타밸런스에서 안정적인 키움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키움 히어로즈 승 / 기준점 언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