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
니시 유키(9승 8패 2.19)가 시즌 10승 도전에 나선다. 26일 주니치 원정에서 3이닝 3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했던 니시는 무려 7개의 안타를 허용하는 부진이 나온바 있습니다. 그래도 코시엔에서 워낙 강한 투수이기도 하고 요미우리 상대로 7월 13일 홈에서 8이닝 무실점 승리를 거두는등 요미우리에게 매우 강한 투수라는건 니시 최대의 강점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히로시마의 투수진을 완파하면서 치카모토 코지의 홈런 포함 8점을 올린 한신의 타선은 홈 경기에서 확실한 타격감을 찾았다는게 무엇보다도 반가운 소식입니다. 현재의 화력이라면 이번 경기 후반에 좋은 승부가 가능할듯. 비 덕분에 불펜의 소모가 없었다는건 뜻밖의 행운일 것입니다.
◈요미우리
토고 쇼세이(11승 6패 2.78)가 시즌 12승에 도전한다. 25일 주니치와 홈 경기에서 8이닝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토고는 홈 구장에선 절대적 안정감을 자랑중입니다. 게다가 7월 12일 한신 원정에서 완봉승을 거둘 정도로 유독 코시엔에서 매우 강한게 현재의 토고이기도 하다. 수요일 경기에서 야쿠르트의 투수진 상대로 오카모토 카즈마의 투런 홈런 포함 8점을 올린 요미우리의 타선은 오래간만에 타선이 제 몫을 발휘했다는 점이 긍정적인 부분입니다. 그러나 금년 코시엔 원정 팀타율 .198은 처참한 수준. 불펜의 소모가 많은건 아무래도 좋은 소식은 아닐 것입니다.
◈코멘트
니시와 토고 모두 코시엔이라는 전제에선 대단히 위력적인 투구를 해낼수 있는 투수들입니다. 그리고 타선 역시 막상막하인 상황. 하지만 불펜의 안정감은 확실히 한신이 조금 더 나은 편이고 결국 이 점이 승부를 가를 것입니다. 뒷심에서 앞선 한신 타이거즈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한신 승
[[핸디]] : -1.5 한신 승
[[U/O]] : 6.5 언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