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프로야구 퍼시픽리그 오릭스 버팔로스 지바롯데 마린스의 경기가 오는 화요일(8/16) 18:00 오릭스의 홈 구장인 홋토모토 필드 고베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오릭스 버팔로스 지바롯데 마린스 양 팀 간의 이번 주중 3연전 가운데 첫번째로 펼쳐지는 경기입니다.
오릭스 버팔로스 지바롯데 마린스 양 팀의 직전 경기결과를 분석해 드리면, 우선 오릭스는 소프트뱅크와의 원정경기에서 투타에서 안정적인 밸런스 조화를 보이며 6:3으로 승리를 거뒀습니다. 선발투수 다케야스가 5이닝동안 5피안타 5탈삼진 3실점의 효과적인 피칭을 보이며 승리투수가 되었으며 이어 등판한 료타를 포함한 4명의 구원진에서도 무실점으로 경기를 틀어 막았는데요 이번 오릭스 버팔로스 지바롯데 마린스의 경기에서도 안정적인 마운드의 운용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타선에서는, 요시다가 3안타 3타점을 기록하는 활약을 보였으며 쿠레바야시가 1안타 2타점, 그리고 나카가와가 멀티히트에 1타점을, 후시미도 멀티히트를 기록하는 활약을 보이며 팀 승리에 결정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지바롯데도 닛폰햄과의 홈 경기에서 투타에서 마지막까지 집중력을 보이며 3:2로 승리를 거뒀습니다. 선발로 등판한 이시카와가 6.2이닝동안 5피안타(1피홈런) 8탈삼진 1실점의 효과적인 피칭을 보이며 팀 승리의 발판을 마련했으며 이어 등판한 가라카와를 포함한 3명의 구원진에서도 1실점으로 최소화하며 타선과의 조화를 이뤘습니다. 타선에서는, 차타니가 1안타 2타점을 기록했으며, 오카가 1안타 1타점, 그리고 오기노와 야스다도 각각 멀티히트를 기록했으며 타카베와 나카무라도 각각 1개씩의 안타를 기록하는 활약을 보이며 팀 승리에 결정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양 팀 모두 리그 중위권에서 혼전을 벌이고 있는데요 이번 오릭스 버팔로스 지바롯데 마린스의 경기를 전망해 본다면 팀 투타의 밸런스에서 확실한 밸런스 우위를 보이고 있는 지바롯데가 승리를 거둘 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지바롯데 승 / 기준점 언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