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11일 KBO 국내 야구 두산 베어스 NC 다이노스 경기분석을 시작하겠습니다. 이번경기는 오후 6시 30분에 시작이 되는 경기로서, 두산이 홈에서 NC를 맞이하게 되는 경기입니다. 두산은 6위를 기록하고 있고 NC는 7위를 기록하고 있는 팀인데 두산 베어스 NC 다이노스 두 팀의 접전이 예상이 되는 경기입니다.
두산 베어스 NC 다이노스 두 팀의 이번시즌 상대전적에서는 두산이 상대적으로 우위를 점하고 있는데, NC가 최근 좋은 컨디션을 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NC는 최근 롯데를 상대로 연승을 기록하면서 좋은 컨디션을 보였는데, 특히 타선에서 박민우나 박건우, 마티니, 노진혁이 압도적인 타격감을 선보이면서 팀을 이끌었습니다. 두산 베어스는 최근 기아를 상대로 타선에서 부진하면서 패배를 기록하게 되었는데, 이번 두산 베어스 NC 다이노스 경기에서 양팀 타선에서의 타격감은 차이가 있을 수 있겠습니다.
이번 두산 베어스 NC 다이노스 경기에서의 선발투수를 살펴보겠습니다. 두산 베어스는 이영하가 선발로 나오게 되고 NC는 송명기가 나오게 됩니다. 이영하가 이번시즌 4.7 평균자책점을 기록하고 있고 송명기가 이번시즌 5.13 평균자책점을 기록하고 있는데, 두산 베어스 NC 다이노스 두 팀의 선발투수의 기량은 큰 차이는 없을것으로 보입니다. 따라서 이번경기는 최근 타선에서 우세한 전력을 보였던 NC 다이노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NC 다이노스 승 / 기준점 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