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프로야구 퍼시픽리그 오릭스 버팔로즈 라쿠텐 골든이글즈의 경기가 오는 일요일(5/8) 14:00 오릭스의 홈 구장인 교세라 돔 오사카 경기장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오릭스 버팔로즈 라쿠텐 골든이글즈 양 팀 간의 이번 주말 3연전 가운데 마지막으로 펼쳐지는 경기입니다.
오릭스 버팔로즈 라쿠텐 골든이글즈 양 팀의 이번 3연전 첫번째 맞대결 경기결과를 분석해 드리면, 라쿠텐이 투타에서 안정된 밸런스를 보이며 3:2로 승리를 거뒀습니다. 선발 타키나카가 6이닝동안 7피안타 1탈삼진 2실점의 피칭을 선보이며 팀 승리에 발판을 마련했으며 이후 4명의 구원진에서도 무실점으로 마무리 지으며 이번 오릭스 버팔로즈 라쿠텐 골든이글즈의 경기에서도 선발 이후에 안정감 있는 마운드의 운용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타선에서는, 니시카와가 1안타 1타점 경기력을 보였으며 아사무라와 스즈키도 각각 1안타 1타점 경기를 선보이며 팀 승리에 결정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반면 오릭스는 선발 타지마가 7이닝동안 3피안타(1피홈런) 9탈삼진 1실점의 좋은 피칭을 보였지만 구원진들의 부진으로 승패없이 물러났으며 이후 구원진에서도 매 이닝 1실점을 기록하며 아쉬움을 남기고 말았습니다. 타선에서는, 요시다가 1안타 1타점을 기록했으며 노구치가 멀티히트를, 니시노와 무네가 각각 1안타 경기를 기록하며 분전했미나 팀 패배로 빛이 바래고 말았습니다.
라쿠텐이 20승 고지에 먼저 올라서며 퍼시픽리그에서 선두를 질주하고 있는데요, 이번 오릭스 버팔로즈 라쿠텐 골든이글즈의 경기에서도 라쿠텐이 팀 투타의 밸런스 우위를 보이며 승리를 거둘 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라쿠텐 승 / 기준점 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