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델피아 필리스 (41승 38패 / 잭 휠러 6승 4패, 2.89)
휠러는 직전 애틀랜타와의 경기에서 6.1이닝 3실점을 기록했다. 이 날도 슬라이더가 장타로 연결되었던 부분은 아쉬웠지만 그 외 구종의 컨트롤이 상당히 준수해 8개의 탈삼진을 잡아내는 저력을 보여주었다. 올시는 홈 8경기에서 6QS를 기록하고 있을만큼 홈 경기 흐름이 좋기에 오늘 준수한 피칭을 기대할수 있겠다. 그리고 오늘 불펜에서는 2연투 여파가 있는 도밍게스, 알바라도, 핸드는 휴식을 취할 전망이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44승 36패 / 아담 웨인라이트 6승 5패, 3.07)
웨인라이트는 직전 마이애미와의 경기에서 7이닝 무실점을 기록했다. 이 날 피안타가 7개로 적진 않았지만 준수한 볼배합으로 영리한 마운드 운용을 펼쳐주며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는 점이 상당히 고무적이였다. 베테랑의 면모를 문제없이 보여주고 있는만큼 오늘도 준수한 피칭을 예상해볼 수 있겠다. 그리고 오늘 불펜에서는 어제 28구를 던진 힉스와 29구를 던진 에르난데스, 37구를 던진 헬슬리 그리고 2연투 여파가 있는 노튼이 휴식을 취할 전망이다.
어제 리베라토어가 조기 강판되었고 깁슨 역시 4이닝 6실점을 기록하고 말았다. 이후 불펜싸움으로 경기는 흘러갔고 세인트루이스가 후반 경쟁력에서 우위를 점하며 7-6 승리를 거뒀다. 그리고 오늘 3차전을 치르게 되는데 두 팀 모두 불펜 운용에 문제가 있는 상황이다. 따라서 오늘 선발 경쟁력이 상당히 중요해 보이는데 구위만큼은 휠러가 웨인라이트보다 우세한 상황이다. 따라서 오늘 경기는 필라델피아가 승리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필라델피아 필리스 승
필라델피아 필리스 핸디캡 승
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