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호세 베리오스 5승4패 5.86)
베리오스는 어느덧 방어율이 6에 근접하고 있다. 풀타임 소화 시 꾸준히 3점 초중반의 방어율과 함께 두 자리 수 승수를 따내던 투수였는데 시즌 부진이 극심하다. 구위의 하락이 있는건 아니지만 커맨드가 마음대로 되지 않으며 고전 중이다. 그나마, 홈에서는 3.18의 방어율로 잘 던졌기에 그 점에 기대해야 한다. 탬파베이 상대로는 최근 등판에서 qs+를 기록했다.
탬파베이(코리 클루버 3승4패 3.45)
클루버는 최근 3경기에서 2패를 당했다. 그러나, 그 기간 나선 모든 경기에서 5이닝 이상을 소화했고 최다실점이 2점에 불과하다. 탬파베이가 타선의 부진 속에 선발들이 승을 추가하지 못하는 상황이 이어지는데 그 역시 승리와 연을 맺지 못하고 있다. 그래도, 36세의 베테랑임에도 여전히 95마일의 공을 뿌리고 있을뿐 아니라 탄탄한 브레이킹볼 컨트롤로 경기를 책임지고 있다. 토론토 상대로는 지난 시즌 1패 4.60의 방어율이었다.
토론토의 승리를 본다. 베리오스가 주춤하는건 사실이지만 홈에서는 그래도 QS를 기대할만 하다. 또, 탬파베이는 팀 타선이 전혀 터지지 않고 있기에 득점 기대치가 너무 떨어진다. 스프링어와 게레로, 구리엘등이 언제든 장타를 가동할 수 있는 토론토가 파워 툴에서 앞서며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토론토 승
토론토 핸디캡 승
언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