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캔자스시티 로열스 (26승 43패 / 브래드 켈러 2승 8패, 4.30)
켈러는 직전 오클랜드와의 경기에서 7이닝 무실점을 기록했다. 올시즌 13경기에서 7QS를 기록하고 있는데 제구의 강점을 꾸준히 보여주고 있다는 점이 상당히 주효했다. 지난 시즌보다 좋은 피칭을 펼쳐주고 있고 지난 오클랜드전에서 호투를 펼쳐준만큼 오늘도 준수한 피칭을 기대해볼수 있겠다. 그리고 오늘 불펜 운용은 문제없을 전망이다. (페레즈는 수술 예정이다.)
▶ 오클랜드 애슬레틱스 (23승 39패 / 제러드 코닉 1승 2패, 6.59)
코닉은 직전 캔자스시티와의 경기에서 5.2이닝 무실점을 기록했다. 빅리그 첫 승 달성에 성공했지만 볼넷 4개와 사구 1개를 기록했다는 점은 아쉬운 부분이였다. 또한 이 날 수비 도움도 적지 않게 받았던 경기였다는 점도 감안해야 한다. 그리고 오늘 불펜운용은 문제없을 전망이다.
▶ 결론
어제 캔자스시티가 3-1 승리를 거뒀다. 그레인키가 6이닝 1실점 완벽한 복귀전을 펼쳐주면서 상대 선발 어빈에 선발 우위를 점했다. 그리고 그 흐름은 경기 종료까지 이어졌다. 그리고 오늘 2차전이 펼쳐지게 되는데 오클랜드 타선이 최근 두 자리수 안타 경기가 없다는 점이 상당히 아쉬운 상황이다. 이런 상황에서 한국축구중계 오늘 캔자스시티 선발 켈러를 만나게 되는데, 최근 안정감있는 제구를 보여주고 있는 그에게 오클랜드 타선이 또 한번 고전할 가능성이 매우 높은 상황!! 따라서 오늘도 캔자스시티가 마운드 강점을 보여주며 승리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 캔자스시티 승
◎ 캔자스시티 -1.5 핸디 승
◎ 9.5 언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