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크라멘토 (챔피언쉽 7위 / 승패무승패)
기본적으로는 잠그는 팀이다. 리그에서나 US 오픈컵에서나, 모두 5백을 기록하는 것으로 가닥을 잡는 편. 다만 산호세를 상대로 4-3으로 난전을 허용하는 등, 수비적으로 MLS 팀을 극복하는 모습을 보여주지는 못했던 게 사실이기도 했다. 특히 시애틀이 기본적으로 조직력이나 수비적인 전술 역량에서는 상당히 좋은 팀이기도 하고, 4골의 성적도 산호세가 올 시즌 MLS에서 가장 약한 수비를 가지고 있다는 점을 생각하면, 높게 평가하기는 어렵다.
결장자 : 없음
● 시애틀 (서부 리그 9위 / 승무승승승)
시애틀의 약점이라면 원정에서는 홈 보다 상당히 부진한 경우가 잦다는 점. 다만 시애틀이 최근 2-2로 원정에서도 무승부를 기록하는 등, 상당한 뒷심이 눈에 띈다는 점은 확실하다. 전반전을 버티고 후반전에 결정적인 골을 넣고 이기는 것으로 가닥을 잡는 모양새인데, 3연승 기간 동안 넣은 7골 중 6골을 후반에 몰아넣고 있는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결장자 : 없음
➋ 베팅 데이터
○ 기대 득점(xG) : 1.47골 vs 0.91골
○ 양측 모두의 득점 가능성(BTTS) : 35%
○ 양 팀 합산 기대 득점 : 2.00골
○ 앞선 상대 전적 : 1전 1승 0무 0패 (새크라멘토 우세)
○ 앞선 맞대결에서의 언더/오버 : 언더 (100%)
○ 앞선 전적에서 두 팀이 모두 득점한 경우(BTTS) : 0%
➌ 주요 외신 예측
[Betting closed] 2-1 (새크라멘토 승)
➍ 경기 양상 & 추천 베팅
시애틀이 유리한 상황으로 보고 있다. 기본적으로 새크라멘토가 MLS 팀 상대로는 5백 가동에도 불구하고, 안정세를 잘 보여주는 모습은 아니다. 그나마 시애틀이 상당히 원정에서 기복이 있다는 점은 감안해야겠지만, 최근에는 후반에 몰아치는 것으로 상당히 재미를 보고 있는 것은 사실.
➎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시애틀 승 (추천 o)
[핸디캡 / +1.0] 시애틀 승 (추천 x)
[언더오버 / 2.5] 오버 (추천 o)
● 애틀랜타 (미국 동부 8위 / 승무승패패)
기본적으로는 상당히 다득점 성향을 드러내는 편이다. 그만큼 적극적으로 공세를 펼치는 편인데, 그 반작용으로 상당히 실점도 많은 편이라고 볼 수 있을 듯. 그래도 홈에서는 상당히 공격 성공률이 높은 편이라서, 애틀랜타가 공격과 수비가 모두 망가진 모습을 보여주는 전력이라고 보긴 어렵다. 올 시즌 기록하고 있는 홈에서의 공격 전환율은 16%에 이르기도.
결장자 : 모스케라(RW / A급), 티아레(FW / A급)
● 인디 일레븐 (챔피언쉽 4위 / 승승승패무)
인디일레븐도 상당히 공격적으로 운영하는 경우가 잦다. 3-4-3 전형에서는 전개에 필요한 삼각형 대형을 쌓아가는 데 더 익숙한 포메이션이기도 하다. 다만 인디일레븐이 상대가 강호일 경우, 이 전형으로 재미를 볼 수 있는 전력인가는 아직 증명이 된 바 없다. 오픈컵에서도 MLS 팀을 상대로 업셋을 기록하고 진출한 것도 아니다.
결장자 : 없음
➋ 베팅 데이터
○ 기대 득점(xG) : 1.37골 vs 1.83골
○ 양측 모두의 득점 가능성(BTTS) : 60%
○ 양 팀 합산 기대 득점 : 3.00골
➌ 주요 외신 예측
[Betting closed] 1-2 (인디 일레븐 승)
➍ 경기 양상 & 추천 베팅
모두 다득점 성향을 띠고 있는 편이라서, 오버(2.5)를 픽하는 것이 낫겠다. 다만 이 상황에서는 애틀랜타가 보여주는 플레이가 더 상위호환일 가능성이 높아 보이는 것이 사실. 인디일레븐도 MLS 팀을 상대로 업셋을 기록하는 등, 강호들을 상대로 플랜A를 유지할 수 있는지에 대한 증명은 하지 못했다.
➎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애틀랜타 승 (추천 o)
[핸디캡 / -1.0] 애틀랜타 승 (추천 x)
[언더오버 / 2.5] 오버 (추천 o)